코디, ‘데일리 컴포트핏 마스크’ 블랙 컬러 출시
2022-04-01
● 화이트 컬러에 이어 블랙 컬러 출시하며 2D형 마스크 라인업 강화
● 인체공학적 입체 구조와 사각 이어 밴드 마스크 끈으로 착용감?핏감 UP!

생활위생 전문 그룹 MSS 그룹의 대표 브랜드 코디(CODI)가 기존의 ‘데일리 컴포트핏 마스크’ 화이트 컬러에 이어 블랙 컬러를 출시하며 2D형 마스크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코디는 지난 2월 2D형 마스크인 ‘데일리 컴포트핏 마스크’를 출시하며 기존 선보인 일체형과 3D 마스크와 함께 대표적인 마스크 3종 라인업을 모두 갖춘 바 있다. 모두 국내산 소재만을 사용하고, 생산까지 국내에서 완료한 식약처 의약외품 허가 제품으로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코디의 ‘데일리 컴포트핏 마스크’는 인체공학적 입체 구조로 설계돼 다양한 얼굴형과 크기에도 얼굴을 편안히 감싸주고 라인을 잘 살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일반 성인 남성이 착용해도 자국이 남지 않고 호흡이 편안하도록 내부 공간을 넉넉하게 설계했으며, 장시간 착용해도 귀가 아프지 않도록 마스크 끈 부분은 납작한 사각 이어 밴드가 적용됐다.

이외에도 일반 접착제가 아닌 초음파 기술로 접착해 완성한 4중 구조에 고효율?고밀도 정전 필터를 사용해 황사와 미세먼지 투과 위험을 낮췄다. 또한, 독일 더마테스트로부터 Excellent 등급을 획득한 부드러운 안감을 사용해, 마스크 착용 시 보풀로 인해 생기는 가려움을 방지하고,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코디(CODI)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MSS 그룹 산하의 브랜드로, 다양한 위생용품을 제공하며 생활위생 용품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