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S 그룹, ‘미용티슈 & 위생용품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 개최
2021-07-20
● 창의적이고 실용적인 디자인 통해 소비자 감성의 친근한 이미지 강화
● 대학생 및 대학원생 대상의 미용티슈 및 마스크, 물티슈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이 전국의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미용티슈와 위생용품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코디, 모나리자, 시크릿데이 등 소비자에 친숙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MSS 그룹이 창의적인 대학생들의 디자인 아이디어를 적용해 더욱 친근한 제품을 만들고, 더 나아가 소비자에게 가장 신뢰받는 일상의 동반자로 거듭나고자 하는 MSS 그룹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출품 부문은 MSS 그룹 산하 기업 쌍용C&B와 모나리자의 ▲미용티슈 패키지 디자인(자유주제) ▲마스크 패키지 디자인(자유주제) ▲물티슈 패키지 디자인(자유주제) 총 3가지 응모분야에 개인 또는 팀(2인 이내)으로 대학생 혹은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출품 수에는 제한이 없어 같은 주제나 다른 주제로 중복 출품이 가능하다.

공모 작품의 평가는 제품에 적합한 ‘창의성’과 ‘실용성’을 기준으로 내부 심사를 통해 이뤄질 예정이며, 선정된 디자인은 실제 제품에 적용할 예정이다.
수상자들에게는 총 1,3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대상은 500만원, 금상은 300만원, 은상은 200만원, 동상은 100만원이 수여되고, 입선 20 인/팀에게는 각 10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접수 기간은 8월 30일부터 9월 3일까지이며, 최종 결과는 9월 15일 발표 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과 접수 및 결과 발표는 MSS 그룹(www.mssgroup.co.kr), 쌍용C&B(www.ssycnb.co.kr), 모나리자(www.monalisa.co.kr)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MSS 그룹은 MSS 홀딩스를 지주회사로 둔 생활위생 전문 그룹으로 화장지부터 마스크, 손소독제, 생리대, 기저귀, 물티슈 등 다양한 생활 방역 및 위생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