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데이 생리대 2021년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2년 연속 1위
2021-02-16
여성용품 전문브랜드 시크릿데이 생리대가 2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를 수상의 성과를 이뤘다.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는 한국 프리미엄 브랜드진흥원에서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국내외 브랜드 인지도 및 충성도로 구성된 브랜드파워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각 산업군 및 기업의 현 위치를 확인하고, 기업 경쟁력 강화 및 전략적 브랜드 발굴에 집중하는 재단이다.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직접 제조를 통해 안심할 수 있는 성분만을 담아 제조하고 있으며, 성분에 부쩍 관심이 많아진 여성 소비자들은 본인이 사용할 제품이라고 생각하고 제조해 주는 시크릿데이 생리대에 신뢰를 쌓은 것으로 확인되었다. 모든 여성들이 사용할 제품이라고 생각하며 피부에 가깝게 닿는 성분을 절대 소홀히 생각하지 않고 꼼꼼하게 만들고 있다.

시크릿데이는 여성의 마음을 가장 잘 이해한다는 점에서 오랜 기간 여성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생리기간 동안 여성들이 불편해 하는 점은 굉장히 다양함으로, 제품에 의견을 반영하고 개선하기 위해서는 소비자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전했다. 한달에 한번 생리기간 동안 조금이나마 자사 제품을 통해 안도하고 편안 하길 바라며 내부 연구진들은 끊임없이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힘쓰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덧붙여, 시크릿데이는 브랜드평판 1위를 33회 연속 차지하고 있어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브랜드 평판은 한달에 한번 심사를 통해 결정되는 사항으로 하루도 빠짐없이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있다는 점을 보여주고 있어 소비자들과 가까워 지기 위한 노력이 그대로 보여지고 있다.

출처: 비욘드포스트(http://cnews.beyondpost.co.kr/view.php?ud=2021021614372319396cf2d78c68_3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