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모나리자 내추럴 플러스 물티슈’ 출시
2022-04-27
● 대용량, 다용도, 안전성, 부드러움까지 모두 갖춘 가성비 안심 물티슈
● 100매, 20개입(10+10)으로 온라인에서 편리하게 구입 가능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가 ‘모나리자 내추럴 플러스 (100매)’를 출시하며 물티슈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모나리자는 지난 해 물티슈 라인업의 전면 리뉴얼을 진행한 바 있으며, 올해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물티슈의 제품 개발과 출시를 통해 성장하고 있는 물티슈 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하고 있다.

‘모나리자 내추럴 플러스 물티슈’는 집, 사무실, 주방, 캠핑 등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도록 대용량(100매)에 10+10 (20개입)으로 구성했으며, 18가지 유통화장품 검사를 완료하여 안전성이 입증되었다.

특히, 물티슈의 가장 중요한 성분인 물은 7단계 정수 시스템을 거친 깨끗하고 순수한 물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이 밖에도 피부에 좋은 자연 유래 보습, 안정 성분인 마트리카리아꽃 (카모마일) 추출물이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에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모나리자 내추럴 플러스 물티슈’는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모나리자 스마트스토어와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모나리자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회사로 모나리자 화장지, 미용티슈, 물티슈 및 마스크 등을 판매하고 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