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디 퓨어워터 물티슈 출시

● 해양심층수, 유칼리투스 잎, 로즈마리 잎, 애플민트 잎 등 자연에서 추출한 성분 함유로 순수하고 상쾌한 사용감 선사
●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로 민감 피부에도 안심 사용
 
쌍용C&B(쌍용씨앤비, 대표이사 박세훈)가 해양심층수와 허브잎 추출물 3종 함유로 피부 자극은 적고 깨끗함과 상쾌함은 향상된 ‘코디 퓨어워터 물티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디 퓨어워터 물티슈는 겨울철이 다가오며 더욱 강조되고 있는 생활 속 위생 관리의 중요성과 함께 보다 안전하고 좋은 사용감의 물티슈를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출시된 제품이다.

‘코디 퓨어워터 물티슈’에 함유된 해양심층수는 햇빛이 도달하지 못하는 수심 200m 이상 깊은 바닷속에 위치해, 일명 ‘자연이 만든 가장 깨끗한 물’이라 불릴 정도로 오염 물질이 없이 깨끗하며, 풍부한 무기물과 산소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유칼립투스 잎, 로즈마리 잎, 애플민트 잎 추출물 등의 허브 잎 추출물 3종이 함유되어 더욱 상쾌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 임상 연구지원센터에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쌍용C&B는 “이번에 출시된 ‘코디 퓨어워터 물티슈’는 코로나19로 다양한 위생용품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개발된 결과물 중 하나이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위생용품 출시를 위해 연구개발에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쌍용C&B는 위생용품 전문기업으로 대표 브랜드인 코디(CODI)와 함께 키퍼스(Keepers), 베피스(BEFFYS), 피노(Fino) 등의 브랜드를 보유해 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소비자를 위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2020-12-03
   

시크릿데이 생리대, 새 모델로 서현 발탁

중원주식회사가 시크릿데이 생리대의 새로운 모델로 소녀시대 서현을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서현은 최근 JTBC 드라마 '사생활'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브랜드측은 "서현은 예능, 드라마, 뮤지컬, 화보 등 스케줄을 부지런히 소화해내는 연예인으로 손꼽힌다"면서 "자기관리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고집하는 서현의 이미지가 여성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는 시크릿데이 브랜드 이미지와 적합해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시크릿데이 코튼과 함께 촬영한 서현은 코튼 제품 사이에서 감성적이고 모던한 분위기를 뽐냈다. 시크릿데이 코튼 생리대는 화학 성분으로 이루어진 고분자 흡수체 SAP 대신 친자연 펄프 흡수를 사용한 제품으로 100% 순면으로 제작된 커버가 자극없이 순하게 닿아 모든 피부에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게 브랜드측 설명이다.

시크릿데이는"1편식인 일반 생리대의 샘 가드와 다르게 3편식 샘방지로 가드가 제작돼 생리혈이 날개까지 새어나가지 않도록 막아 준다"며 "3중 안심 가드로 되어 있기 때문에 양이 많은 여성들도 샘 걱정 없이 안심하고 착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시크릿데이 생리대는 안전브랜드 대상을 6년 연속 수상하며 소비자 신뢰도를 높여오고 있다.

출처 : 조세일보 (
http://www.joseilbo.com/news/htmls/2020/12/20201201411535.html)
2020-12-01
   

시크릿데이, 유기농 생리대 포네이처 OCS 인증 받아

시크릿데이 유기농 생리대 포네이처가 OCS 인증을 받아 다시 한번 성분으로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OCS란, 오가닉 콘텐츠 스탠다드(Organic Content Standard)의 약자로 유기농 재료의 확인을 위해 만들어진 국제인증으로 3년이상 농약,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농장에서 면화부터 모든 생산공장에서 OCS 인증을 받은 오가닉 100% 코튼에만 허락하는 인증 마크라고 할 수 있어 국제인증기관에서 공식적이고 까다로운 기준의 심사과정을 거쳐 평가한다.

포네이처는 런칭한 지 일주일 만에 뜨거운 반응과 관심을 얻어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한 사례가 있다. 패드부터 날개까지 전부 유기농 순면커버라는 점이 성분 걱정이 많은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 이후로도 꾸준한 구매가 이어져 중형 사이즈가 품절하는 상황이 발생해 소비자들의 재입고 문의가 발생했다.

포네이처 유기농생리대는 SAP FREE 자연유래 펄프 흡수로 화학성분으로 흡수체를 만든 것이 아니라 내 피부에 직접 닿아도 괜찮은 천연 패드이다. 소비자들을 위해 100% 유기농 순면커버로 제작했다.

자연유래 사탕수수 성분이 함유된 방수층을 사용해 내 몸은 물론 환경까지 지켜준다는 메시지를 전해 신선하다는 반응을 얻었다. 사탕수수에서 유래된 바이오케미컬이 함유 된 방수층을 사용한 제품은 사탕수수가 자라면서 이산화탄소를 흡수하기 때문에 이산화탄소 감소 효과가 있어 친환경적이라는 것이다.

소비자들의 건강과 환경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시크릿데이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않도록 안전한 성분과 진정성을 담아 제품을 생산할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 비욘드포스트(
http://cnews.beyondpost.co.kr/view.php?ud=2020112710161894346cf2d78c68_30)
 
2020-11-30
   

데이데이비쥬 1만 팔로워 이벤트

● 11월 23일부터 11월 29일까지 일주일 간 이벤트 진행
●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 ‘데이데이비쥬 아쿠아퍼플’ 1년 사용분 및 자동 분유 제조기 등 푸짐한 경품 증정
 
위생용품 전문기업인 (주)모나리자 (대표이사: 박세훈)의 프리미엄 물티슈 브랜드 ‘데이데이비쥬(DaydayBijou)’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워 1만 명을 돌파한 기념으로 일주일 간 ‘일팔만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데이데이비쥬의 ‘일팔만팔’ 이벤트는 한 명의 팔로워로 시작해 만 명의 팔로워를 만들었다는 의미로, 작년 10월 채널 본격 운영 후 1년 만에 팔로워 1만 명 달성한 기념으로 기획됐다.

인스타그램 이용자는 오는 29일까지 데이데이비쥬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댓글에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베이비 브레짜 자동 분유 제조기 및 ‘데이데이비쥬 아쿠아퍼플’ 아기 물티슈 1년 사용분 등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내달 3일 데이데이비쥬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데이데이비쥬 관계자는 “이번 데이데이비쥬 인스타그램 1만 팔로워 달성을 기점으로 더욱 많은 독자들과 소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더욱 유용한 정보와 흥미로운 콘텐츠로 찾아 뵙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는 화장지 및 미용티슈, 프리미엄 물티슈, 성인용 기저귀와 함께 마스크, 손 소독제, 항균 클리너 등의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며 위생 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2020-11-23
   

모나리자 3분기 실적 발표

● 3분기 누적 영업이익 82억 원, 당기순이익 65.3억 원… 역대 최대 연간 실적 ‘청신호’
● 위생용품 라인업 강화, 품질 개선, 온라인 직영화 구축 등이 영업익 견인
 
위생용품 전문기업인 (주)모나리자 (대표이사: 박세훈)가 3분기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355.6% 증가한 19.9억 원, 당기순이익은 286.6% 증가한 16.2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또한, 3분기 누적 영업이익은 82억 원, 당기순이익은 65.3억 원으로 각각 443.8%, 361.3% 증가하여 역대 최대 연간 실적 달성에 청신호가 켜졌다.

모나리자는 2019년 진행한 브랜드 리뉴얼을 통한 지속적인 품질 개선 및 위생용품 라인업 강화를 통한 매출 확대가 수익성 개선의 주된 요인으로 작용한 것으로 보고 있다. 또한, 발 빠른 온라인 직영화 체제 구축이 3분기 실적 개선에 힘을 보탰다.

특히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마스크를 비롯한 위생용품 매출액이 꾸준히 호조를 보이고 있으며, 마스크의 3분기 매출액은 54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약 51.9%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모나리자는 올해 7월부터 마스크 자체 생산시설을 구축하고, 지난달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마스크 등록과 함께 본격 마스크 자체 생산에 돌입했다. 이를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판매 채널을 더욱 다양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향후 내수경기 침체와 경쟁 심화로 유발될 수 있는 잠재적 위기 상황에 대비해 준비를 지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자체 생산 능력 강화를 위한 시설 투자와 수익 구조 다변화로 시장 내 성장을 이끌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는 화장지 및 미용티슈, 프리미엄 물티슈, 성인용 기저귀와 함께 마스크, 손 소독제, 항균 클리너 등의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며 위생 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2020-11-16
   

모나리자 핸디닥터 손소독제 출시

● 식약처 의약외품 허가 및 99.9% 살균 효과 입증 제품
● 카렌듈라 추출물, 식물성 에탄올, 정제수, 글리세린 등 안전한 성분 사용
 
위생용품 전문기업인 (주)모나리자 (대표이사: 박세훈)는 코로나19로 인한 생활 방역과 위생 생활을 위해 유해 성분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휴대형 손 소독제 ‘핸디닥터 손소독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위생용품 전문기업인 모나리자에서 출시한 ‘핸디닥터 손소독제’는 식약처로부터 정식 의약외품 허가를 받고, 각종 질환의 원인이 되는 세균의 99.9% 살균효과를 입증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가방 혹은 주머니에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는 사이즈로, 야외활동 및 대중교통 이용 시 수시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손 접촉이 잦은 스마트폰, 키보드, 마우스 등의 물품을 소독할 때도 유용한 제품이다.

이 밖에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카렌듈라 추출물, 식물성 에탄올, 정제수, 글리세린 등 꼼꼼하게 검증된 성분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철저한 성분 테스트를 거쳐 안전성을 입증 받은 제품이다”며, “쌀쌀한 날씨로 면역력이 쉽게 저하되는 시기에 모나리자의 핸디닥터 손소독제로 건강을 지키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는 화장지 및 미용티슈, 프리미엄 물티슈, 성인용 기저귀와 함께 마스크, 손 소독제, 항균 클리너 등의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며 위생 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2020-11-05
   

모나리자 제11회 대한민국 나눔대축제

● 마스크, 손 소독제 등 모나리자 위생용품 4종으로 구성한 ‘사랑의 선물상자’ 3천 개 소외계층을 위해 기부

위생용품 전문기업인 (주)모나리자 (대표이사: 박세훈)는 11월 3일 나눔국민운동본부 주최로 열리는 ‘제11회 대한민국 나눔대축제’에 모나리자의 위생용품으로 구성한 ’사랑의 선물상자’ 3천 개 (5천만 원 상당)를 기부한다고 밝혔다.

모나리자는 코로나19 시대를 맞아 생활 위생과 방역에 꼭 필요한 KF94 마스크, 손 소독제, 항균 클리너, 물티슈 등 모나리자의 위생용품 4종으로 구성된 ‘사랑의 선물상자’를 나눔대축제의 대표 프로그램인 ‘사랑의 선물상자 나누기’에 기부했다. 모나리자 위생 용품들이 담긴 총 3천 개의 ‘사랑의 선물상자’는 나눔국민운동부를 통해 소외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이런 뜻 깊은 행사를 계기로 코로나19 상황에서 위생과 방역에 대해서는 어떤 누구도 소외되는 상황이 없길 바란다”며, “모나리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공헌을 통해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는 대표 위생용품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올해로 11년째를 맞는 2020 대한민국 나눔대축제는 나눔국민운동본부 주최 및 보건복지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이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나눔축제로, 따뜻한 나눔의 메시지를 널리 전해 사회갈등 해소 및 국민 통합 실현을 목표로 한 행사이다.

한편,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는 화장지 및 미용티슈, 프리미엄 물티슈, 성인용 기저귀와 함께 마스크, 손 소독제, 항균 클리너 등의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며 위생 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2020-11-03
   

모나리자, 전주 마스크 공장 본격 가동과 함께 FDA 등록 완료

● 연간 1억 장 생산 가능 규모 전주 공장 생산 설비 본격 가동
● 전주 공장 생산 마스크 총 6종 미국 FDA 등록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
 
위생용품 전문기업인 (주)모나리자 (대표이사: 박세훈)가 전주 마스크 공장의 본격적인 가동과 함께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보건용(KF80ㆍKF94) 및 비말 차단용(KF-AD) 마스크 등록을 완료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는 지난 7월 식약처로부터 마스크 제작 허가를 받고 1억 장 생산규모의 설비를 구축하고, 이어 10월부터 본격적인 생산에 들어갔다. 일반인 견학이 가능한 ‘오픈 팩토리’ 콘셉트가 특징인 전주 마스크 공장은 자체 실험실 구비를 통해 철저한 품질관리와 전 직원이 위생복, 장갑, 위생모 등을 착용해 공장 내에서 철저한 위생 수칙을 준수하고 있다.

모나리자는 전주 마스크 공장의 본격 가동과 함께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FDA 등록을 마쳤으며, 등록한 마스크는 전주 공장에서 생산되는 전 마스크 제품으로 KF94 마스크 3종, KF80 마스크 1종, KF-AD 마스크 2종 등으로 총 6종이다. 그동안 우수한 기능성 및 착용감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모나리자 마스크 제품 품질을 입증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며 마스크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치는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모나리자 마스크의 미국 FDA 등록은 소비자들에게 자사 제품의 안정성을 확인 시켜주고,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는 마스크 외에도 프리미엄 물티슈 및 미용티슈, 성인용 기저귀 등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며 위생 용품 기업으로도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2020-10-22
   

프리미엄 물티슈 ‘데이데이비쥬’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 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 수상에 이어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하며, 품질력과 함께 소비자만족도 입증
● 모나리자의 프리미엄 제품 전략에 따른 철저한 품질 관리와 소비자 니즈에 맞춘 제품 개발
 
위생용품 전문기업인 (주)모나리자 (대표이사: 박세훈)의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 브랜드 데이데이비쥬(DaydayBijou)가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소비자가 직접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충성도, 인지도, 이미지, 만족도, 신뢰도를 평가하여 선정되어 의미 있는 상이다.
또한, 데이데이비쥬는 지난 8월 국내 최고 권위의 공정 어워드로 알려진 ‘2020 한국품질만족도’에서 1위 수상을 더불어, 이번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함으로써 품질력과 함께 소비자가 인정하는 제품이라는 것을 입증하게 되었다.

모나리자의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 브랜드인 데이데이비쥬는 성분, 소재, 생산 환경에 이르기까지 까다로운 검증 과정을 통해 제품화 되었다. 전 제품에 엄마의 양수와 가장 유사한 미네랄 밸런스를 가진 해양심층수를 사용해 피부가 연약한 아기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인기 제품인 데이데이비쥬 리얼코튼 물티슈는 가제 손수건과 동일한 코튼 100% 원단을 사용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식약처로부터 ISO22716 인증, ISO9001 인증, ISO 14001 인증을 받은 제조 시설에서 생산되는 제품으로 안전성을 확인받았다.

데이데이비쥬 관계자는 “피부가 연약한 아기들에게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전 직원들이 부모의 마음으로 오랜 시간 공들여 기획하고 제작한 상품이다”며, “앞으로도 제품 개발 과정뿐만 아니라, 출시 후에도 지속적인 안전성 테스트를 통해 품질 관리에 힘 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는 프리미엄 물티슈 외에도 마스크, 미용티슈, 성인용 기저귀 등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며 위생 용품 기업으로도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2020-10-20
   

시크릿데이 생리대 6년 연속 안전브랜드 대상 수상, 여성소비자들 ‘주목’

시크릿데이 생리대가 6년 연속 안전브랜드 대상을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여성용품인 만큼 안전이 보장된 수상내역은 어떤 생리대를 구매해야 좋을지 정확히 몰랐던 소비자들에게 확신을 주는 인증이라고 할 수 있다.

시크릿데이가 얼마 전 선보인 유기농생리대 포네이처는 SAP이 들어가 있지 않아 화학성분으로부터 더 이상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자유를 주었다. 패드뿐 만 아니라 날개까지 유기농 순면커버로 제작되었는데, 날개부분이 살에 닿는 것이 신경 쓰여 선택을 꺼려하던 소비자들의 의견을 고려해 제작한 것이다. 소비자들은 이러한 섬세함에 신뢰도를 높여갔고, 점차 찾아주는 수가 늘어났다.

추가로, 시크릿데이는 폴리백 재활용 우수등급을 획득한 사실이 있다. 소비자들의 건강 뿐만 아니라 환경을 생각해 실천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포네이처 유기농생리대의 방수층도 사탕수수에서 유래된 바이오케미컬이 함유된 방수층을 사용했는데, 사탕수수가 자라면서 이산화탄소를 흡수하여 이산화탄소 감소 효과를 나타내 친환경적이다.

이토록 소비자와 환경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시크릿데이는 국내에서 직접제조를 통해 까다로운 절차를 거쳐 제품을 제작하고 있다. 여성의 몸에 닿는 제품인 만큼 까다로워야 한다는 것이 철칙이다.
 
출처: 문화뉴스 (
http://www.mhn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8975)
2020-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