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스마트스토어 할인

●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통해 화장지, 키친타월, 물티슈 등 다양한 인기 상품을 매주 최저가로 제공
● 온라인 전용 물류 창고 증설과 함께 본격적인 이커머스 판매 강화
 
위생용품 전문기업 (주)모나리자(대표이사: 박세훈)가 자사의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매주 모나리자의 인기 상품들을 최저가로 제공하는 ‘위클리픽(Weekly Pic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위클리픽 프로모션’ 제품들은 화장지, 미용티슈, 키친타월, 물티슈 등 모나리자의 다양한 인기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주 최저가로 공식몰(
https://smartstore.naver.com/monalisa1004)을 통해 제공된다.

모나리자는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는 이커머스 시장 내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작년부터 자사 공식몰 운영에 들어갔으며, 온라인 전용 물류 창고 증설을 통해 온라인 직거래 배송 시스템을 구축하며 경쟁력을 확보했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이번 직영몰 프로모션 기회를 통해 다양한 인기 상품들을 최저가로 만나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은 물론, 모나리자의 이커머스 역량을 강화해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는 화장지 및 미용티슈, 프리미엄 물티슈, 성인용 기저귀와 함께 마스크, 손 소독제, 항균 클리너 등의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며 위생 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2021-01-11
   

모나리자 리틀포레스트 항균탈취제

● 99.9% 살균 항균 효과 및 유해 물질, 중금속 검사를 통한 안전성 입증
● 오레가노, 로즈마리, 라벤더, 사이프러스 등 자연 유래 허브 오일로 기분 좋은 ‘숲 향기’ 선사
● 마이크로 캡슐라이징 (미세 천연 막 형성) 국제 특허기술로 항균 탈취 효과 지속력 UP!
 
최근 거리두기 강화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며, 심신 건강에 도움이 되는 힐링 제품들이 인기이다.

위생용품 전문기업 (주)모나리자(대표이사: 박세훈)는 자연 유래 허브 오일 7종을 담아 은은한 숲 향기를 선사하는 ‘리틀포레스트’ 항균탈취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에탄올이 들어가지 않는 대신 천연 항생제로 불리며 우수한 항균 효과를 가진 오레가노를 주성분으로 하고, 로즈마리, 일랑일랑, 녹차, 클라리세이지, 라벤더, 사이프러스 등의 허브 오일을 최적의 배합으로 담아 숲이 주는 기분 좋은 향기를 그대로 구현했다.

또 공인 시험 기관으로부터 99.9% 살균 및 항균 효과와 탈취력, 유해 물질 10종, 중금속 8종 검사 등의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국제 특허기술인 마이크로 캡슐라이징 (미세 천연 막 형성) 기술을 적용하여, 뿌리는 순간 공기 중으로 휘발되는 일반 항균 탈취제와 달리 오일 캡슐이 천천히 분해되어 오랜 시간 동안 항균 탈취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리틀포레스트 항균탈취제는 세탁이 힘든 의류, 침구, 섬유 제품뿐만 아니라 밀폐된 장소, 다중이용시설 등에서도 수시로 사용하여 개인위생을 지킬 수 있다.

모나리자는 리틀포레스트 항균탈취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프로모션 등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모나리자는 관계자는 “이번 리틀포레스트 항균탈취제에는 인공적인 향이 아닌 자연만이 줄 수 있는 상쾌함과 편안함을 담고자 했다”며, “외출할 일이 있을 때도 간편하게 들고 다니며 위생과 심신의 안정을 모두 지키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는 화장지 및 미용티슈, 프리미엄 물티슈, 성인용 기저귀와 함께 마스크, 손 소독제, 항균 클리너 등의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며 위생 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2021-01-04
   

모나리자 야광 스티커 3종 키즈_티슈 출시

● 안전 인증받은 야광 스티커 3종 테마로 재미와 실용성 모두 겸비
● 100% 천연펄프 사용 및 무색 무향 무형광 미용티슈로 안심 사용
● 혼자 자기 무서운 아이를 위한 ‘꿀잠 메이트’
 
위생용품 전문 기업 (주)모나리자(대표이사: 박세훈)가 아이들을 위해 밤에도 밝게 빛나는 야광 스티커 3종이 담겨 재미와 실용성을 모두 겸비한 미용 티슈 ‘모나리자 키즈&티슈’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춘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모나리자가 이번에는 부모와 아이의 취향을 고려한 ‘모나리자 키즈&티슈’를 선보였다.

귀여운 티슈 케이스 디자인으로 아이 방 인테리어는 물론, 부모와 떨어져 자도 무섭지 않도록 우주, 공룡, 바다 등 평소 아이들이 좋아하는 테마의 야광 스티커 3종을 함께 제공한다. 야광스티커는 안전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붙이고 떼기도 쉬워 미용티슈 각의 남는 공간뿐 아니라 벽, 천장 등에도 접착제 흔적 걱정 없이 꾸밀 수 있다.

‘모나리자 키즈&티슈’는 일반 미용 티슈의 절반 크기에 100% 천연펄프를 사용해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으면서도 부드럽고 깨끗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무색, 무향, 무형광 미용 티슈로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 모나리자는 ‘키즈&티슈’ 출시를 기념해 모나리자 공식 인스타그램과 카카오 쇼핑하기 등 채널에서 각각 퀴즈 이벤트, 할인 프로모션 등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또한, ‘키즈&티슈’ 제품을 구매하고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야광 스티커 3종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모나리자는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기존의 미용 티슈로서의 역할뿐만 아니라 밤에 혼자 자기 무서워하는 아이들에게 도움과 즐거움을 줄 수 있게끔 제작됐다”며, “모나리자와 함께 아이들의 첫 홀로서기가 기분 좋은 경험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는 화장지 및 미용티슈, 프리미엄 물티슈, 성인용 기저귀와 함께 마스크, 손 소독제, 항균 클리너 등의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며 위생 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2020-12-30
   

모나리자 마스크 ISO9001 인증

● ISO 품질 경영 국제 규격 충족 및 체계적인 품질 보증 유지 관리로 ISO9001 인증 획득
● 마스크 6종 FDA 등록에 이어 ISO9001인증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
● KF94 마스크, 2021년 상반기 중 미국 이커머스 시장 진출 계획
 
위생용품 전문기업인 (주)모나리자(대표이사: 박세훈)가 자사의 전주 공장 마스크 생산 시설에 대해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했다고 28일 밝혔다.

모나리자는 전주 공장에서 생산하는 마스크 6종에 대한 미국 식품의약국(FDA) 등록에 이어 ISO9001 인증을 획득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첫 번째 글로벌 시장으로는 2021년 상반기 중으로 미국 이커머스 시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ISO9001 인증은 국제표준화기구 ISO(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에 의해 품질 경영의 국제 규격을 충족시키고, 품질 보증을 체계적으로 유지 관리하는 기업에 부여되는 국제표준규격이다.

마스크 품질 관리를 위한 자체 실험실을 갖춘 모나리자 전주 마스크 공장은 지난 7월 식약처로부터 정식 마스크 제작 허가를 받고 10월부터 본격적인 생산에 들어갔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이번 인증은 철저한 품질 및 위생 관리를 거쳐 생산되는 모나리자 마스크의 품질 경쟁력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주는 계기가 됐다”며 “전 세계가 모나리자 마스크를 신뢰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는 화장지 및 미용티슈, 프리미엄 물티슈, 성인용 기저귀와 함께 마스크, 손 소독제, 항균 클리너 등의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며 위생 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2020-12-28
   

쌍용C&B 오닉피노 생리대 1+1

● 직영몰 통해 12월 28일부터 3일간 100% 유기농 순면커버 오닉피노 생리대 ‘1+1 특가 이벤트’ 진행
● 3가지 안심 인증 및 엄격한 관리 기준 통과 제품
 
쌍용C&B(쌍용씨앤비, 대표이사 박세훈)가 유러피안 감성의 100%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오닉피노’를 28일부터 30일까지 3일 동안 본사 직영몰 (https://smartstore.naver.com/ssycnb)에서 ‘1+1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닉피노 생리대는 친자연적이고 지속 가능한 100% 순면 커버에 부여되는 ‘내추럴 코튼(Natural Cotton)’, 전 세계 60개국에서 인정한 ‘오가닉 콘텐츠 스탠다드(Organic Content Standard) 100’, 미국 텍사스산 유기농 목화 사용 마크 등 유기농 순면 커버에 대해 3가지 안심 인증을 받았다.

또 여성의 인체 곡선에 맞춘 물결 엠보싱 설계로 피부 자극과 샘 걱정을 덜어주며, 화학 흡수체를 사용하지 않는 등 성분 확인부터 유통까지 엄격한 관리 기준을 거쳐 만들어 더욱 안심할 수 있다.

이번 ‘1+1 특가 이벤트’는 생리 기간과 생리량에 따라 알맞은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도록 중형, 대형, 오버나이트, 슈퍼롱 오버나이트 등 생리대 총 4개 종류에 모두 적용된다.

쌍용C&B 관계자는 “민감한 피부에 닿는 제품일수록 성분과 품질 관리에 대한 확인은 필수이다”며,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오닉피노 생리대를 이번 특가 이벤트를 통해 더욱 합리적으로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쌍용C&B는 위생용품 전문 기업으로 피노(Fino) 외에 코디(CODI), 키퍼스(Keepers), 베피스(BEFFYS) 등의 브랜드를 보유해 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소비자를 위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2020-12-28
   

쌍용C&B 베피스 체험팩 이벤트

● 12월 23일부터 29일까지 선착순 1,500명 대상 베피스 젠틀온 기저귀 무료 체험팩 이벤트 진행
● 독일 더마테스트의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 획득
 
쌍용C&B(쌍용씨앤비) (대표이사 박세훈)는 유아용 기저귀 베피스(BEFFYS) 젠틀온 팬티형 기저귀를 12월 23일부터 29일까지 선착순 1,500명에게 무료로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체험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베피스 젠틀온 팬티형 기저귀는 쾌적흡수 젠틀 드라이 시스템으로 기존 제품 대비 흡수력을 약 15% 높여, 활동량이 많은 아기에게 쾌적함을 선사하도록 설계된 기저귀다. 또 독일 더마테스트의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을 획득하여 민감한 피부의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베피스 젠틀온 체험팩 이벤트’는 12월 23일부터 29일까지 베피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이나 쌍용C&B 본사 코디 직영몰(https://smartstore.naver.com/ssycnb)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무료로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체험팩은 모두 무료배송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쌍용C&B 관계자는 “피부가 민감한 아이들일수록 부드러우면서도 강력한 흡수력으로 쾌적함을 유지해주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라며, “이번 체험팩 이벤트를 통해 베피스 젠틀온 기저귀의 뛰어난 제품력을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쌍용C&B는 이달 28일부터 약 3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맘카페 ‘맘스홀릭’에서 ‘베피스 젠틀온 체험팩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쌍용C&B는 위생용품 전문기업으로 베피스(BEFFYS) 외에 코디(CODI), 키퍼스(Keepers), 피노(Fino) 등의 브랜드를 보유해 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소비자를 위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2020-12-23
   

쌍용C&B 코디 스타일 그레이 생활안심 마스크 출시

● 기능성과 스타일 모두 잡은 컬러 KF94 마스크... 은은한 그레이 색상에 고밀도 정전 필터 사용
● 독일 더마테스트 Excellent 등급의 안감 사용 및 식품의약품안전처 의약외품 허가 제품으로 안심
 
쌍용C&B(쌍용씨앤비, 대표이사 박세훈)가 기능성에 스타일을 겸비한 새로운 컬러 라인인 ‘코디 스타일 그레이 생활안심 마스크 (KF94)’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디 스타일 그레이 생활안심 마스크 (KF94) 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마스크 착용이 생활화 되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개성 있는 마스크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된 제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KF94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코디 스타일 그레이 생활안심 마스크는 4중구조 필터를 사용해 황사와 미세먼지 등의 입자성 유해 물질 및 감염원으로부터 호흡기를 효과적으로 보호해 준다.

색상은 화이트 혹은 블랙 마스크와 달리 은은한 그레이 색으로 제작되어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면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을 획득한 안감을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였고, 3단 입체 구조로 착용감을 극대화시켰다. 또 코편(코 와이어)이 있어 장시간 착용해도 흘러내리지 않도록 제작됐다.

또한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 휴대가 간편하며 위생적이고, 국내산 원부자재를 사용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쌍용C&B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마스크 착용의 필요성은 더욱 중요해지고 있으며, 소비자의 니즈는 다양해질 것이다”면서, “이번 코디 스타일 그레이 생활안심 마스크를 통해 일상에 스타일과 개성을 더 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쌍용C&B는 위생용품 전문기업으로 대표 브랜드인 코디(CODI)와 함께 키퍼스(Keepers), 베피스(BEFFYS), 피노(Fino) 등의 브랜드를 보유해 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소비자를 위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2020-12-21
   

모나리자 겨울 한정판 스페셜 디자인 미용티슈 패키지

● 집에서 소소하게 만끽하는 연말 분위기… 겨울 한정판 디자인으로 만나보는 모나리자 미용티슈
● “100% 순수 천연 펄프, 무형광으로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위생용품 전문기업인 (주)모나리자 (대표이사: 박세훈)가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겨울 한정판 ‘스페셜 디자인 미용티슈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연말 모임과 행사를 자제하는 분위기 속에서, 가족들과 집에서도 연말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용품들이 인기이다.

이번 모나리자의 겨울 한정판 ‘스페셜 디자인 미용티슈 패키지’는 겨울 느낌이 물씬 풍기는 눈사람, 북극곰, 토끼 등의 귀여운 캐릭터를 입힌 디자인이 특징이며, 투명 눈금창으로 사용량을 편리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제작됐다.

또 100% 순수 천연 펄프로 만들어져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하며, 무형광으로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로 사회적 거리두기의 중요성이 강조되며, 가족과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고 인테리어 등 소소한 행복을 찾기 위한 소비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다”며, “이번 모나리자의 겨울 한정판 스페셜 디자인 미용티슈가 집 안 분위기를 조금이라도 밝히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모나리자 스페셜 디자인 미용티슈 패키지는 12월 8일부터 이커머스, 직영몰 등 온라인을 통해 한정 판매된다.

한편,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는 화장지 및 미용티슈, 프리미엄 물티슈, 성인용 기저귀와 함께 마스크, 손 소독제, 항균 클리너 등의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며 위생 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2020-12-08
   

모나리자, 이커머스 강화 위해 물류 창고 확대

● 논산 공장에 2천 평 규모 신규 온라인 전용 물류 창고 구축
● 온라인 물량 적재 및 작업 공간 확보로 ‘온라인 직거래 배송 시스템’ 구축
 
위생용품 전문기업인 (주)모나리자 (대표이사: 박세훈)가 이커머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효율적인 물류 시스템 확보를 위해 모나리자 논산 공장에 2천 평(6,613㎡) 규모의 신규 부지를 확보하고, 온라인 전용 물류 창고를 구축하였다.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는 온라인 시장 내에서 안정적인 물류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경쟁력은 핵심 역량 중에 하나로 꼽힐 정도로 중요한 분야이다. 현재 모나리자는 다양한 온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제품을 판매 중에 있으며, 온라인 매출 비중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모나리자는 신규 물류 창고에서 온라인 전용 물량을 별도로 적재 및 작업하며, 온라인 직거래 배송 시스템을 구축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모나리자 논산 공장은 기존의 1만 7천5백 평(5만8016㎡) 부지에 2천 평(6,613㎡)의 신규 부지가 더해져, 총 약 2만 평 (6만5000㎡)으로 늘게 되었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이번 신규 물류 창고 증설을 통해 온라인 판매 운영의 효율성이 훨씬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해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는 화장지 및 미용티슈, 프리미엄 물티슈, 성인용 기저귀와 함께 마스크, 손 소독제, 항균 클리너 등의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며 위생 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2020-12-07
   

쌍용C&B 코디 시카 로션티슈 출시

● 기존 제품 대비 로션 함유량 34% UP, 최상의 촉촉함 및 부드러움 구현
● 독일 더마테스트 최고 등급인 Five-Star 인증 마크 획득
● 100% 천연펄프와 무형광 케이스로 안심 사용
 
쌍용C&B(쌍용씨앤비, 대표이사 박세훈)는 로션티슈 최초로 시카 추출물을 함유한 ‘코디 시카 로션티슈’를 출시했다. ‘코디 시카 로션티슈’는 기존 로션티슈 대비 34% 향상된 로션 함유량으로 손이 닿는 순간 극강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피부와 가장 근접한 산성도인 pH 5.5의 약산성 로션을 사용했으며, 펄프는 100% 천연 펄프 (무형광)를 사용하고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Five-Star 인증 마크를 획득하여 제품력을 입증 받은 제품이기도 하다.

특히,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와 장시간 동안 마스크를 착용해야하는 환경엔 피부가 예민하고 건조해지기 십상인데, 그럴수록 무의식적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는 습관을 갖고 있지 않은 지 짚고 넘어갈 필요가 있다.

자주 사용하면서도 막상 구매할 때는 크게 신경 쓰지 못하는 제품이 바로 미용티슈이다. 비염으로 코를 자주 풀거나, 피부가 예민한 아기들에게 사용할 때는 일반 미용티슈보다는 촉촉한 로션티슈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쌍용C&B 관계자는 “로션티슈를 한 번 경험해 본 고객들은 꾸준히 구매를 이어갈 정도로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라며, “이번에 출시된 코디 시카 로션티슈는 티슈뿐만 아니라, 케이스까지 무형광으로 제작하는 등 모든 면에서 신경 써 만든 제품이다”고 말했다. 또한, “점점 쌀쌀해지는 날씨로 피부가 건조해지고 예민해지는 시기에 도움이 될 코디 시카 로션티슈를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쌍용C&B는 위생용품 전문기업으로 코디(CODI) 외에 키퍼스(Keepers), 베피스(BEFFYS), 피노(Fino) 등의 브랜드를 보유해 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소비자를 위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2020-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