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S 그룹, 최첨단 2D 마스크 설비 도입 ‘마스크 3종’ 생산시설 완비

● 2D, 3D, 평판형 등 전 마스크 종류 자체 생산…원가 경쟁력 및 품질 관리 향상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 MSS 그룹이 3D, 평판형(덴탈)에 이어 최첨단 2D 마스크 생산 설비를 도입해 대표적인 마스크 3종의 전 생산시설을 완비했다고 2일 밝혔다.

최첨단 2D 마스크 설비는 지난 11월까지 테스트를 완료하고 이달부터 실제 제품 생산에 들어갔다. 이로써 MSS 그룹은 지난해 10월 3D 타입과 12월 평판형 마스크 설비를 구축한데 이어 올해부터 2D 타입까지 자체 생산이 가능해지면서 전 마스크 라인에 대한 원가 경쟁력을 확보하고 보다 원활한 품질 관리가 가능해졌다.

2D 타입은 일명 ‘새부리형 마스크’라고 불리는 마스크로, 착용 시 숨쉬기가 편해 많은 소비자들이 찾는 제품이다. MSS 그룹은 화이트, 블랙, 그레이 총 3가지 컬러를 시작으로 2D 타입 마스크를 생산하고, 필요시 순차적으로 컬러 종류도 늘려나갈 예정이다.

이번에 도입되는 마스크 설비는 MSS 그룹의 전주공장에 설치되어 운영된다. 본래 마스크 공장은 식품 및 의약품의 안정성과 유효성을 품질면에서 보증하는 제조 관리 기준인 GMP(우수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 시설을 요구하지 않지만, MSS 그룹은 제품 경쟁력 강화를 위해 구축 단계부터 이에 준하는 시설을 구축했다. 쥐, 해충, 먼지 등 각종 오염 요인을 차단하는 시설이 설치되어 있으며, 작업소의 천장, 바닥, 벽 표면 모두 소독액을 뿌려 세척할 수 있도록 마무리됐다.

이 밖에도 국제표준화기구 ISO에서 품질 경영의 국제 규격을 충족시키고, 품질 보증을 체계적으로 유지 및 관리하는 기업에 부여하는 표준 규격인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해 품질 경쟁력을 입증했다.

한편, MSS 그룹은 현재 ‘모나리자’와 ‘코디’ 브랜드를 통해 KF94, KF80, KF-AD, 덴탈 (3D, 사각) 마스크 등 다양한 종류의 마스크를 생산하고 있다.

출처: 서울경제(
https://www.sedaily.com/NewsView/22V4XW5VWY)
 
2021-12-02
   

생리대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시크릿데이

● 생리대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시크릿데이, 2위 라엘, 3위 좋은느낌

생리대 브랜드평판 2021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라엘, 3위 좋은느낌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2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했다. 2021년 10월 17일부터 2021년 11월 17일까지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4,975,161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5,207,136개와 비교하면 4.45%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으로 측정된다. 신제품런칭센터에서 분석한 브랜드 유통에 대한 평가와 브랜드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포함했다.

2021년 11월 생리대 브랜드평판 순위는 시크릿데이, 라엘, 좋은느낌, 유기농본, 바디피트, 화이트, 한나패드, 라네이처, 순수한면, 내츄럴코튼, 오드리선, 콜만, 청담소녀, 예지미인, 잇츠미, 나트라케어, 뷰코셋, 쏘피, 라라문, 허브데이, 위스퍼, 슈베스 순으로 분석됐다.

생리대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시크릿데이 생리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40,911 소통지수 255,726 커뮤니티지수 312,908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609,546으로 분석됐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646,328과 비교하면 5.69% 하락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21년 11월 생리대 브랜드 분석결과 시크릿데이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생리대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보니 지난 10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5,207,136개와 비교하면 4.45% 줄어들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 소비 9.88% 상승, 브랜드 소통 2.10% 하락, 브랜드 확산 7.14% 하락했다"고 전했다.

이어 "2021년 11월 생리대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시크릿데이 브랜드는 링크 분석에서 '배송하다, 안전하다, 안심하다'가 높았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오버나이트, 정기배송, 유기농생리대'가 높게 분석됐다. 시크릿데이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비율 분석에서는 긍정비율 84.70%로 분석됐다"고 밝혔다.

출처: 여성소비자신분(
http://www.wsobi.com/)
2021-11-17
   

MSS 그룹, ‘미용티슈 & 위생용품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 시상

● 대학생들의 창의적이고 친근감 있는 디자인 100여건 공모
● 본상 7팀, 입선 19팀으로 총 26팀 수상… 창의성과 실용성에 기반한 디자인 완성도 중심으로 수상작 선정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이 21일 전문건설회관에서 ‘미용티슈 & 위생용품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 본상 수상자로 선정된 7팀과 입선 수상자 19팀을 대상으로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MSS 그룹이 개최한 첫 대학생 공모전으로,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디자인 아이디어를 적용해 더욱 친근한 제품을 만들고, 더 나아가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일상의 동반자로 거듭나고자 하는 MSS 그룹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시상식에는 MSS그룹 CMO 정창석 상무를 비롯한 MSS 그룹 임직원들이 참석해 수상자들을 위한 축하 메시지를 전달하고 기념 촬영을 진행했다. 또한 상금 및 표창장 전달과 더불어 시상식 참석자들을 위해 MSS 그룹의 다양한 제품을 담은 ‘웰컴 키트’를 제공했다.

이번 공모전에는 다양하고 창의적인 공모작 총 100여건이 접수되었고, 심사를 통해 총 26팀(본상 7팀, 입선 19팀)이 선정됐다. 수상작 선정은 ‘창의성’, ‘실용성’, 그리고 ‘디자인 완성도’에 초점을 둔 임직원 심사를 통해 이루어졌다. 최우수 수상작인 금상은 지친 현대인들을 위한 레트로 감성의 미용티슈 디자인을 선보인 ‘한주현/주하은’ 팀이 수상했다.

MSS 그룹 관계자는 “먼저 MSS 그룹 공모전에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다”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공모전 개최를 통해 소비자들이 기여한 디자인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하고, 더욱 친숙한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MSS 그룹은 MSS 홀딩스를 지주회사로 둔 생활위생 전문 그룹으로 화장지부터 마스크, 손소독제, 생리대, 기저귀, 물티슈 등 다양한 생활 방역 및 위생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2021-10-22
   

MSS 그룹, ‘미용티슈 & 위생용품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 개최

● 창의적이고 실용적인 디자인 통해 소비자 감성의 친근한 이미지 강화
● 대학생 및 대학원생 대상의 미용티슈 및 마스크, 물티슈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이 전국의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미용티슈와 위생용품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코디, 모나리자, 시크릿데이 등 소비자에 친숙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MSS 그룹이 창의적인 대학생들의 디자인 아이디어를 적용해 더욱 친근한 제품을 만들고, 더 나아가 소비자에게 가장 신뢰받는 일상의 동반자로 거듭나고자 하는 MSS 그룹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출품 부문은 MSS 그룹 산하 기업 쌍용C&B와 모나리자의 ▲미용티슈 패키지 디자인(자유주제) ▲마스크 패키지 디자인(자유주제) ▲물티슈 패키지 디자인(자유주제) 총 3가지 응모분야에 개인 또는 팀(2인 이내)으로 대학생 혹은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출품 수에는 제한이 없어 같은 주제나 다른 주제로 중복 출품이 가능하다.

공모 작품의 평가는 제품에 적합한 ‘창의성’과 ‘실용성’을 기준으로 내부 심사를 통해 이뤄질 예정이며, 선정된 디자인은 실제 제품에 적용할 예정이다.
수상자들에게는 총 1,3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대상은 500만원, 금상은 300만원, 은상은 200만원, 동상은 100만원이 수여되고, 입선 20 인/팀에게는 각 10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접수 기간은 8월 30일부터 9월 3일까지이며, 최종 결과는 9월 15일 발표 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과 접수 및 결과 발표는 MSS 그룹(
www.mssgroup.co.kr), 쌍용C&B(www.ssycnb.co.kr), 모나리자(www.monalisa.co.kr)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MSS 그룹은 MSS 홀딩스를 지주회사로 둔 생활위생 전문 그룹으로 화장지부터 마스크, 손소독제, 생리대, 기저귀, 물티슈 등 다양한 생활 방역 및 위생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2021-07-20
   

“환경 보존은 선택 아닌 필수” MSS 그룹, 친환경 제품 확대해 나간다

● 생분해 가능한 제품 개발…마스크, 생리대, 물티슈부터 포장지까지 순차적 도입 예정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이 ESG(환경 사회적 가치 지배구조) 경영 강화를 위해 친환경 제품 확대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코디, 모나리자, 시크릿데이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MSS 그룹은 생활 트렌드에 맞는 친환경 제품 비중을 대폭 확대하기 위해 마스크, 생리대, 물티슈 등 자사의 생활위생 용품과 포장지에 자연적으로 썩을 수 있는 원료를 순차적으로 도입할 예정이다.

이는 친환경 제품 개발을 위한 MSS 그룹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특히, 생분해 가능한 제품 개발은 매일 쓰고 버려지는 경우가 많은 생활위생 제품의 특성상 환경보존을 위해 현시대에 꼭 필요한 노력이다.

MSS 그룹은 이외에도 자사의 친환경 화장지 ‘모나리자 나무이야기 데코’, ‘코디 에코그린 바스티슈’ 등 자원 순환성 향상 및 유해 물질 감소 등 환경 개선 효과로 환경부로부터 친환경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또한, 화장지 외에도 마스크, 생리대, 기저귀, 물티슈 등 다양한 생활위생 제품을 보유하고 있어, 친환경 사업이 본격화되면 주요 품목을 통해 친환경 경영을 위한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MSS 그룹 관계자는 “최근 환경문제가 심각해지면서 소비자를 중심으로 환경친화적인 제품을 선택하려는 가치소비가 확산되고 있다”며, “이에 MSS 그룹 또한 제품 개발 및 생산 과정에 발생할 수 있는 환경적 영향을 최소화하여 온 가족의 건강과 안전에 기여할 수 있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최근 코로나19로 급증한 일회용품 및 플라스틱 사용이 주요한 사회적 문제로 떠오르며, 전 세계적으로 불필요한 쓰레기를 줄이고자 하는 움직임이 일고 있다. 이에 업계에서도 환경 보호의 일환으로 플라스틱 포장지를 종이 포장지로 전환하는 등 친환경 사업을 가속화하는 추세이다.

한편, MSS 그룹은 MSS 홀딩스 (대표 정회훈,
www.mssholdings.co.kr)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으로, 다양한 생활 방역 및 위생용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2021-05-12
   

MSS 그룹, ‘코디앳홈’ 출시하며 집안 위생용품 시장 진입

● 마스크, 손 소독제 출시에 이은 지속적인 생활위생 제품 확대 노력
● 대표 브랜드인 코디의 서브 브랜드 출시 통해 욕실, 주방 위생 제품 선봬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의 대표 브랜드 코디(CODI)가 서브 브랜드 ‘코디앳홈(CODI at Home)’을 출시했다. ‘코디앳홈’은 ‘우리 집 위생 생활 필수품’이라는 슬로건 하에 탄생한 욕실 및 주방 위생 케어 제품 전용 브랜드이다.

생활위생 전문 그룹으로 거듭나고 있는 MSS 그룹은 각종 티슈 제품뿐만 아니라 마스크, 손 소독제, 손 소독 물티슈 등 다양한 방역 및 위생용품까지 선보이고 있다. MSS 그룹은 이번 ‘코디앳홈’ 브랜드 출시와 함께 욕실, 주방 등 가정 내 위생관리를 위한 제품 카테고리를 본격 확대하며 보다 폭넓은 생활위생 제품 포트폴리오로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위생의 중요성이 가장 강조되는 욕실과 주방 관련 위생 제품을 시작으로 품질을 앞세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코디앳홈’ 브랜드로 처음 선보이는 제품은 욕실 위생 케어 전용 제품인 ‘코디앳홈 파워변기세정제’이다. 물에 녹는 비닐을 활용해 세정 성분이 손에 묻지 않으며, 액체를 순간적으로 얼려 고체로 만드는 저온 동결 공법을 사용해 세정 성분이 오랫동안 균일하게 퍼진다. 1개만 사용해도 약 4주 동안 지속되는 세정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코디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익숙하고 친근한 브랜드인 코디의 서브 브랜드 ‘코디앳홈’를 통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욕실 및 주방 위생 케어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코디(CODI)는 MSS 홀딩스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MSS 그룹 산하의 브랜드로, 다양한 위생용품을 제공하며 생활위생 용품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2021-05-11
   

모나리자, 홈&쇼핑 단독 5월 단 한 번 특별 방송 진행

● ‘모나리자 홈&화이트 화장지’ 대용량 120롤 특별 구성
● 추첨 통해 58명에 물티슈 1박스 경품 증정

생활위생 전문 기업 ㈜모나리자가 홈&쇼핑을 통해 이달 단 한 번 특별 방송으로 5월 11일 17시 42분부터 18시 40분까지 100% 천연펄프 화장지 ‘모나리자 홈&화이트 화장지’ 120롤을 특별 가격으로 판매한다.

모나리자는 오직 방송에서만 ‘모나리자 홈&화이트 화장지’를 33,210원(홈&쇼핑 앱 결제 시)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는 화장지 1롤을 300원도 안 되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셈이다.

‘모나리자 홈&화이트 화장지’는 모나리자의 45년 기술 노하우를 담아 생산된 100% 국내 생산 제품이다. 100% 천연펄프 및 4무(무형광, 무포름알데히드, 무색, 무향) 제품에 피부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특별 구성을 구매하는 고객 중 58명을 추첨을 통해 선정해, ‘럭시아 플러스 물티슈’ 한 박스(12팩)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모나리자는 MSS 홀딩스 (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회사이다.
 
2021-05-11
   

코디, 통기성 높인 숨쉬기 편한 마스크 2종 출시

● 여름철 대비 통기성 높은 마스크 수요 증가 예상… 착용감과 통기성 우수
● 식약처 정식 허가 및 독일 더마테스트 Excellent 등급 획득 안감 사용으로 안심 착용

MSS 홀딩스(
www.mssholdings.co.kr)를 지주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의 대표 브랜드 코디(CODI)가 숨쉬기 편한 ‘코디 비말 차단 생활안심 마스크(KF-AD)’와 ‘코디 생활안심 덴탈 마스크’를 새롭게 출시했다.

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며, 기온 변동에 따라 사람들이 선호하는 마스크 종류도 함께 달라지는 풍경이다. 춥거나 선선한 날씨에는 KF-94 마스크를 부담없이 찾는 반면, 기온이 높아지면 통기성 좋은 KF-AD(비말 차단) 마스크를 찾는 이들이 늘어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코디 비말 차단 생활안심 마스크(KF-AD)’와 ‘코디 생활안심 덴탈 마스크’는 모두 식약처로부터 정식 허가를 받은 제품이며, 독일 더마테스트로부터 Excellent 등급을 획득한 안감을 사용해 더욱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다. 또한 통기성이 좋아 더운 날 오래 착용해도 흘러내리거나 안경의 과도한 김 서림 걱정없이 편안한 호흡을 선사한다.

‘코디 비말 차단 생활안심 마스크’는 고효율 고밀도 정전 필터를 사용해, 비말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주는 동시에 KF-94 및 KF-80 마스크 대비 높은 통기성을 자랑해 일상생활에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또한, 개별 포장되어 있어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코디 생활안심 덴탈 마스크’ 는 일반 일회용 마스크와 달리 식약처 허가를 받은 수술용 마스크이다.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바이러스 차단 및 여과 기능을 담당하는 필터인 MB부직포가 적용된 3중 구조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코디(CODI)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MSS 그룹 산하의 브랜드로, 다양한 위생용품을 제공하며 생활위생 용품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2021-05-10
   

유아 전문 브랜드 ‘베피스’, 마켓컬리 공식 입점

● 뛰어난 신축성과 이중 샘방지 시스템 갖춘 베피스 기저귀 ‘팬츠 모션핏’ 3종 입점

MSS 홀딩스(
www.mssholdings.co.kr)를 지주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의 유아 전문 브랜드 ‘베피스’가 마켓컬리에 공식 입점했다.

‘베피스’는 엄선된 제품만을 취급한다고 알려진 마켓컬리의 까다로운 입점 과정을 통과하여, 샛별 배송(새벽 배송) 및 일반 배송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베피스 제품을 선보인다.

마켓컬리에 입점한 베피스 제품은 ‘베피스 모션핏 팬티형 남녀공용으로, 사이즈는 대형, 특대형, 점보 3종이 있다.

베피스 모션핏 기저귀는 흡수력은 물론 뛰어난 신축성의 허리 밴드와 허벅지 밴드를 적용해, 자극 걱정 없이 아이의 체형에 맞는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아이가 아무리 뒤척여도 샘 걱정 없도록 넓은 흡수 패드와 이중 샘방지 시스템을 제품에 적용했다.

기저귀는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이 매일 쓰는 제품인 만큼, 철저한 성분 검사를 거쳐 형광증백제 및 포름알데히드 등의 유해 성분 불검출 여부를 꼼꼼히 확인했다. 또한 영국왕립표준협회(BSI)에서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받은 생산 설비를 통해 생산된 제품으로 더욱 안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평범한 흰색 기저귀 디자인에서 벗어나 기저귀에 데님과 코듀로이 디자인을 입혀 부모와 아이 취향에 맞게 보다 특별히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베피스 관계자는 “이번 베피스 모션핏의 마켓컬리 입점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베피스 제품을 접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며 접점을 넓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베피스’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MSS 그룹 산하의 브랜드로, 다양한 종류의 유아용 기저귀 제품을 제공하며 유아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2021-05-07
   

코디, 아이 얼굴에 잘 맞는 ‘키즈 마스크’ 2종 출시

● 아이 얼굴에 맞춘 디자인으로 빈틈없는 보호
● 더운 여름 위한 숨쉬기 편한 KF-80 KF-AD 마스크

MSS 홀딩스(
www.mssholdings.co.kr)를 지주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의 대표 브랜드인 코디(CODI)가 키즈 전용 마스크인 ‘코디 귀가 편한 끈조절 키즈 생활안심 마스크(KF-80)’와 ‘코디 비말 차단 키즈 생활안심 마스크(KF-AD)’를 새롭게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성인보다 얼굴 크기가 작은 어린이들이 착용해도 빈틈 걱정 없이 밀착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된 어린이 전용 마스크이다. 장시간 착용해도 흘러내리지 않고 불편함이 없으며, 식약처로부터 정식 허가를 받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코디 귀가 편한 끈조절 키즈 생활안심 마스크(KF-80)’는 아이의 얼굴 크기에 맞게 끈 조절이 가능해 귀 아픔이나 흘러내림 걱정 없이 착용이 가능하다. 고효율 고밀도 정전 필터를 사용해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호흡기를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으며, 독일 더마테스트로부터 Excellent 등급을 받은 안감을 사용했다.

이외에 ‘코디 비말 차단 키즈 생활안심 마스크’는 5단 입체구조로 호흡은 편안하면서도 얼굴 윤곽을 잘 감싸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통기성은 높으면서 최근 일상생활에서 가장 걱정되는 비말 감염을 예방할 수 있는 비말차단(KF-AD)용 마스크로, 여름까지도 부담 없이 착용이 가능하다.

코디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다중이용시설에서 집단감염 사례가 잇따르며, 어린이집부터 초등학교까지 아이를 보내야 하는 부모들의 걱정이 날로 커지고 있다”며, “제대로 된 마스크 착용만으로도 우리 아이를 감염 위험으로부터 잘 지켜줄 수 있는 만큼, 이번 키즈 전용 마스크를 통해 부모와 아이 모두 안심하고 활동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디(CODI)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MSS 그룹 산하의 브랜드로, 다양한 위생용품을 제공하며 위생용품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2021-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