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대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시크릿데이

● 생리대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시크릿데이, 2위 라엘, 3위 좋은느낌

생리대 브랜드평판 2021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라엘, 3위 좋은느낌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2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실시했다. 2021년 10월 17일부터 2021년 11월 17일까지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4,975,161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5,207,136개와 비교하면 4.45%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으로 측정된다. 신제품런칭센터에서 분석한 브랜드 유통에 대한 평가와 브랜드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포함했다.

2021년 11월 생리대 브랜드평판 순위는 시크릿데이, 라엘, 좋은느낌, 유기농본, 바디피트, 화이트, 한나패드, 라네이처, 순수한면, 내츄럴코튼, 오드리선, 콜만, 청담소녀, 예지미인, 잇츠미, 나트라케어, 뷰코셋, 쏘피, 라라문, 허브데이, 위스퍼, 슈베스 순으로 분석됐다.

생리대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시크릿데이 생리대 브랜드는 참여지수 40,911 소통지수 255,726 커뮤니티지수 312,908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609,546으로 분석됐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646,328과 비교하면 5.69% 하락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21년 11월 생리대 브랜드 분석결과 시크릿데이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생리대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보니 지난 10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5,207,136개와 비교하면 4.45% 줄어들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 소비 9.88% 상승, 브랜드 소통 2.10% 하락, 브랜드 확산 7.14% 하락했다"고 전했다.

이어 "2021년 11월 생리대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시크릿데이 브랜드는 링크 분석에서 '배송하다, 안전하다, 안심하다'가 높았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오버나이트, 정기배송, 유기농생리대'가 높게 분석됐다. 시크릿데이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비율 분석에서는 긍정비율 84.70%로 분석됐다"고 밝혔다.

출처: 여성소비자신분(
http://www.wsobi.com/)
2021-11-17
   

“환경 보존은 선택 아닌 필수” MSS 그룹, 친환경 제품 확대해 나간다

● 생분해 가능한 제품 개발…마스크, 생리대, 물티슈부터 포장지까지 순차적 도입 예정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이 ESG(환경 사회적 가치 지배구조) 경영 강화를 위해 친환경 제품 확대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코디, 모나리자, 시크릿데이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MSS 그룹은 생활 트렌드에 맞는 친환경 제품 비중을 대폭 확대하기 위해 마스크, 생리대, 물티슈 등 자사의 생활위생 용품과 포장지에 자연적으로 썩을 수 있는 원료를 순차적으로 도입할 예정이다.

이는 친환경 제품 개발을 위한 MSS 그룹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특히, 생분해 가능한 제품 개발은 매일 쓰고 버려지는 경우가 많은 생활위생 제품의 특성상 환경보존을 위해 현시대에 꼭 필요한 노력이다.

MSS 그룹은 이외에도 자사의 친환경 화장지 ‘모나리자 나무이야기 데코’, ‘코디 에코그린 바스티슈’ 등 자원 순환성 향상 및 유해 물질 감소 등 환경 개선 효과로 환경부로부터 친환경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또한, 화장지 외에도 마스크, 생리대, 기저귀, 물티슈 등 다양한 생활위생 제품을 보유하고 있어, 친환경 사업이 본격화되면 주요 품목을 통해 친환경 경영을 위한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MSS 그룹 관계자는 “최근 환경문제가 심각해지면서 소비자를 중심으로 환경친화적인 제품을 선택하려는 가치소비가 확산되고 있다”며, “이에 MSS 그룹 또한 제품 개발 및 생산 과정에 발생할 수 있는 환경적 영향을 최소화하여 온 가족의 건강과 안전에 기여할 수 있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최근 코로나19로 급증한 일회용품 및 플라스틱 사용이 주요한 사회적 문제로 떠오르며, 전 세계적으로 불필요한 쓰레기를 줄이고자 하는 움직임이 일고 있다. 이에 업계에서도 환경 보호의 일환으로 플라스틱 포장지를 종이 포장지로 전환하는 등 친환경 사업을 가속화하는 추세이다.

한편, MSS 그룹은 MSS 홀딩스 (대표 정회훈,
www.mssholdings.co.kr)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으로, 다양한 생활 방역 및 위생용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2021-05-12
   

MSS 그룹, ‘코디앳홈’ 출시하며 집안 위생용품 시장 진입

● 마스크, 손 소독제 출시에 이은 지속적인 생활위생 제품 확대 노력
● 대표 브랜드인 코디의 서브 브랜드 출시 통해 욕실, 주방 위생 제품 선봬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의 대표 브랜드 코디(CODI)가 서브 브랜드 ‘코디앳홈(CODI at Home)’을 출시했다. ‘코디앳홈’은 ‘우리 집 위생 생활 필수품’이라는 슬로건 하에 탄생한 욕실 및 주방 위생 케어 제품 전용 브랜드이다.

생활위생 전문 그룹으로 거듭나고 있는 MSS 그룹은 각종 티슈 제품뿐만 아니라 마스크, 손 소독제, 손 소독 물티슈 등 다양한 방역 및 위생용품까지 선보이고 있다. MSS 그룹은 이번 ‘코디앳홈’ 브랜드 출시와 함께 욕실, 주방 등 가정 내 위생관리를 위한 제품 카테고리를 본격 확대하며 보다 폭넓은 생활위생 제품 포트폴리오로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위생의 중요성이 가장 강조되는 욕실과 주방 관련 위생 제품을 시작으로 품질을 앞세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코디앳홈’ 브랜드로 처음 선보이는 제품은 욕실 위생 케어 전용 제품인 ‘코디앳홈 파워변기세정제’이다. 물에 녹는 비닐을 활용해 세정 성분이 손에 묻지 않으며, 액체를 순간적으로 얼려 고체로 만드는 저온 동결 공법을 사용해 세정 성분이 오랫동안 균일하게 퍼진다. 1개만 사용해도 약 4주 동안 지속되는 세정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코디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익숙하고 친근한 브랜드인 코디의 서브 브랜드 ‘코디앳홈’를 통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욕실 및 주방 위생 케어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코디(CODI)는 MSS 홀딩스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MSS 그룹 산하의 브랜드로, 다양한 위생용품을 제공하며 생활위생 용품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2021-05-11
   

모나리자, 홈&쇼핑 단독 5월 단 한 번 특별 방송 진행

● ‘모나리자 홈&화이트 화장지’ 대용량 120롤 특별 구성
● 추첨 통해 58명에 물티슈 1박스 경품 증정

생활위생 전문 기업 ㈜모나리자가 홈&쇼핑을 통해 이달 단 한 번 특별 방송으로 5월 11일 17시 42분부터 18시 40분까지 100% 천연펄프 화장지 ‘모나리자 홈&화이트 화장지’ 120롤을 특별 가격으로 판매한다.

모나리자는 오직 방송에서만 ‘모나리자 홈&화이트 화장지’를 33,210원(홈&쇼핑 앱 결제 시)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는 화장지 1롤을 300원도 안 되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셈이다.

‘모나리자 홈&화이트 화장지’는 모나리자의 45년 기술 노하우를 담아 생산된 100% 국내 생산 제품이다. 100% 천연펄프 및 4무(무형광, 무포름알데히드, 무색, 무향) 제품에 피부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특별 구성을 구매하는 고객 중 58명을 추첨을 통해 선정해, ‘럭시아 플러스 물티슈’ 한 박스(12팩)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모나리자는 MSS 홀딩스 (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회사이다.
 
2021-05-11
   

코디, 통기성 높인 숨쉬기 편한 마스크 2종 출시

● 여름철 대비 통기성 높은 마스크 수요 증가 예상… 착용감과 통기성 우수
● 식약처 정식 허가 및 독일 더마테스트 Excellent 등급 획득 안감 사용으로 안심 착용

MSS 홀딩스(
www.mssholdings.co.kr)를 지주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의 대표 브랜드 코디(CODI)가 숨쉬기 편한 ‘코디 비말 차단 생활안심 마스크(KF-AD)’와 ‘코디 생활안심 덴탈 마스크’를 새롭게 출시했다.

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며, 기온 변동에 따라 사람들이 선호하는 마스크 종류도 함께 달라지는 풍경이다. 춥거나 선선한 날씨에는 KF-94 마스크를 부담없이 찾는 반면, 기온이 높아지면 통기성 좋은 KF-AD(비말 차단) 마스크를 찾는 이들이 늘어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코디 비말 차단 생활안심 마스크(KF-AD)’와 ‘코디 생활안심 덴탈 마스크’는 모두 식약처로부터 정식 허가를 받은 제품이며, 독일 더마테스트로부터 Excellent 등급을 획득한 안감을 사용해 더욱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다. 또한 통기성이 좋아 더운 날 오래 착용해도 흘러내리거나 안경의 과도한 김 서림 걱정없이 편안한 호흡을 선사한다.

‘코디 비말 차단 생활안심 마스크’는 고효율 고밀도 정전 필터를 사용해, 비말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주는 동시에 KF-94 및 KF-80 마스크 대비 높은 통기성을 자랑해 일상생활에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또한, 개별 포장되어 있어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코디 생활안심 덴탈 마스크’ 는 일반 일회용 마스크와 달리 식약처 허가를 받은 수술용 마스크이다.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바이러스 차단 및 여과 기능을 담당하는 필터인 MB부직포가 적용된 3중 구조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코디(CODI)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MSS 그룹 산하의 브랜드로, 다양한 위생용품을 제공하며 생활위생 용품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2021-05-10
   

유아 전문 브랜드 ‘베피스’, 마켓컬리 공식 입점

● 뛰어난 신축성과 이중 샘방지 시스템 갖춘 베피스 기저귀 ‘팬츠 모션핏’ 3종 입점

MSS 홀딩스(
www.mssholdings.co.kr)를 지주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의 유아 전문 브랜드 ‘베피스’가 마켓컬리에 공식 입점했다.

‘베피스’는 엄선된 제품만을 취급한다고 알려진 마켓컬리의 까다로운 입점 과정을 통과하여, 샛별 배송(새벽 배송) 및 일반 배송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베피스 제품을 선보인다.

마켓컬리에 입점한 베피스 제품은 ‘베피스 모션핏 팬티형 남녀공용으로, 사이즈는 대형, 특대형, 점보 3종이 있다.

베피스 모션핏 기저귀는 흡수력은 물론 뛰어난 신축성의 허리 밴드와 허벅지 밴드를 적용해, 자극 걱정 없이 아이의 체형에 맞는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아이가 아무리 뒤척여도 샘 걱정 없도록 넓은 흡수 패드와 이중 샘방지 시스템을 제품에 적용했다.

기저귀는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이 매일 쓰는 제품인 만큼, 철저한 성분 검사를 거쳐 형광증백제 및 포름알데히드 등의 유해 성분 불검출 여부를 꼼꼼히 확인했다. 또한 영국왕립표준협회(BSI)에서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받은 생산 설비를 통해 생산된 제품으로 더욱 안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평범한 흰색 기저귀 디자인에서 벗어나 기저귀에 데님과 코듀로이 디자인을 입혀 부모와 아이 취향에 맞게 보다 특별히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베피스 관계자는 “이번 베피스 모션핏의 마켓컬리 입점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베피스 제품을 접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며 접점을 넓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베피스’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MSS 그룹 산하의 브랜드로, 다양한 종류의 유아용 기저귀 제품을 제공하며 유아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2021-05-07
   

코디, 아이 얼굴에 잘 맞는 ‘키즈 마스크’ 2종 출시

● 아이 얼굴에 맞춘 디자인으로 빈틈없는 보호
● 더운 여름 위한 숨쉬기 편한 KF-80 KF-AD 마스크

MSS 홀딩스(
www.mssholdings.co.kr)를 지주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의 대표 브랜드인 코디(CODI)가 키즈 전용 마스크인 ‘코디 귀가 편한 끈조절 키즈 생활안심 마스크(KF-80)’와 ‘코디 비말 차단 키즈 생활안심 마스크(KF-AD)’를 새롭게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성인보다 얼굴 크기가 작은 어린이들이 착용해도 빈틈 걱정 없이 밀착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된 어린이 전용 마스크이다. 장시간 착용해도 흘러내리지 않고 불편함이 없으며, 식약처로부터 정식 허가를 받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코디 귀가 편한 끈조절 키즈 생활안심 마스크(KF-80)’는 아이의 얼굴 크기에 맞게 끈 조절이 가능해 귀 아픔이나 흘러내림 걱정 없이 착용이 가능하다. 고효율 고밀도 정전 필터를 사용해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호흡기를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으며, 독일 더마테스트로부터 Excellent 등급을 받은 안감을 사용했다.

이외에 ‘코디 비말 차단 키즈 생활안심 마스크’는 5단 입체구조로 호흡은 편안하면서도 얼굴 윤곽을 잘 감싸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통기성은 높으면서 최근 일상생활에서 가장 걱정되는 비말 감염을 예방할 수 있는 비말차단(KF-AD)용 마스크로, 여름까지도 부담 없이 착용이 가능하다.

코디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다중이용시설에서 집단감염 사례가 잇따르며, 어린이집부터 초등학교까지 아이를 보내야 하는 부모들의 걱정이 날로 커지고 있다”며, “제대로 된 마스크 착용만으로도 우리 아이를 감염 위험으로부터 잘 지켜줄 수 있는 만큼, 이번 키즈 전용 마스크를 통해 부모와 아이 모두 안심하고 활동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디(CODI)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MSS 그룹 산하의 브랜드로, 다양한 위생용품을 제공하며 위생용품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2021-05-04
   

코디, 식물성 에탄올로 더욱 안전한 ‘코디 데일리 손소독 물티슈’ 출시

● 잦은 손소독으로 건조해지는 피부 위해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첨가
● 99.9% 살균 소독 테스트… 의약외품 허가 물티슈로 안심 사용

MSS 홀딩스(
www.mssholdings.co.kr)를 지주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의 대표 브랜드 코디(CODI)가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며 살균 소독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코디 데일리 손&소독 물티슈’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코디 데일리 손&소독 물티슈’는 식품 제조에도 사용되는 방법인 곡물의 당분을 발효시키는 과정에서 만들어진 식물성 에탄올을 사용하고,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최소화하기 위해 보습과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제주산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첨가했다.

또한, 99.9% 살균 소독 테스트를 완료한 정식 의약외품 허가 물티슈로, 손뿐만 아니라 각종 소지품을 닦을 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일상이 되어버린 위생 관리를 위해 휴대가 용이한 사이즈로 출시되었다.

코디 관계자는 “코디 데일리 손&소독 물티슈는 일반 물티슈에 비해 살균 효과까지 있어 위생에 민감한 소비자를 위해 개발되었다”며, “모두가 철저히 개인위생 관리 수칙을 지키며,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디(CODI)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MSS 그룹 산하의 브랜드로, 다양한 위생용품을 제공하며 위생용품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2021-04-14
   

모나리자, 코튼 함유 화장지 '모나리자 더코튼' 홈앤쇼핑 단독 출시

● "코튼 함유로 부드러움 선사" 100% 천연펄프 4無(무형광, 무포름알데히드, 무색, 무향) 화장지로 모나리자 자체 생산 원단 사용
● 4월6일 첫 방송에서 앱 할인 10% + 10% 추가 적립에 추첨 통해 푸짐한 경품까지

생활위생 전문 기업 모나리자가 6일 홈앤쇼핑 단독으로 코튼 함유 화장지 ‘모나리자 더코튼’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모나리자 더코튼’은 코튼을 함유해 부드러움을 극대화한 100% 천연펄프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모나리자에서 직접 생산한 국내산 원단을 사용하였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4無(무형광, 무포름알데히드, 무색, 무향) 화장지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모나리자 더코튼’ 첫 론칭 방송은 오는 6일 홈앤쇼핑 단독으로 오전 11시 35분부터 12시 40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모나리자 더코튼’ 3팩(1팩 당 33m*30입)의 푸짐한 구성을 기존 가격 3만8900원에서 앱 할인 10% 및 추가 10% 적립으로 최대 19%까지의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또한 1롤 당 33m로 모나리자 홈쇼핑 라인업 중 최장 길이를 자랑한다.

이 밖에도 구매 고객 중 3분 마다 1명을 추첨해 모나리자 화장지(100m, 6입)와 모나리자 럭시아 물티슈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모나리자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
www.mssholdings.co.kr)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기업으로, 다양한 방역용품 라인업을 소개하며 생활위생 전문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2021-04-05
   

'MSS 그룹, 마스크로 아마존 입성' 모나리자 KF94 마스크, 미국 아마존에 론칭하며 글로벌시장공략

● 최상의 청정도와 위생 시설 갖춘 자사 공장서 100% 국내산 부자재 사용
● FDA 등록,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뛰어난 품질 안전성으로 승부한다”
● 유아용 기저귀는 미주, 유럽, 아시아 10개국서 인기


MSS 홀딩스 (대표 정회훈, http://www.mssgroup.co.kr/)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이 지난 3월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에 ‘모나리자 스마일 황사 마스크 KF94 대형’을 론칭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밝혔다.

MSS 그룹은 최근 다양한 생활위생 용품들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아마존을 비롯한 글로벌 전자상거래 업체 입점을 준비해왔으며, ‘모나리자 스마일 황사 미세먼지 마스크 KF94’가 첫 주자가 되었다.

‘모나리자 스마일 황사 미세먼지 마스크 KF94’는 100% 국내산 원부자재만을 사용하여 국내 자사 공장에서 제조된 ‘순 국내산’ 제품으로, 뛰어난 품질과 안전성을 자랑한다. 고밀도의 정전 필터를 사용해 호흡기를 효과적으로 보호해 주는 동시에, 호흡이 편안하도록 3단 입체 구조로 제작되었다.

MSS 그룹은 지난 7월 전주에 최상의 청정도를 자랑하는 ‘오픈 팩토리’ 형태의 마스크 생산 시설을 구축하여 체계적인 연구 개발 및 품질 관리를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이후 마스크 제품에 대한 미국 FDA 등록 및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획득으로 국제 규격을 충족시키며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 준비를 마쳤다.

MSS 그룹 관계자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마스크 품질에 관한 문제가 큰 이슈로 떠오르며, 모나리자 마스크를 비롯한 뛰어난 품질의 K-방역 용품의 위상을 알릴 기회가 찾아왔다고 생각한다”고 전하며, “이번 모나리자 마스크의 아마존 입점이 그 여정에 첫걸음이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모나리자는 이번 ‘모나리자 스마일 황사 미세먼지 마스크 KF94’를 필두로, 향후 다양한 종류 및 색상의 마스크 제품 입점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MSS 그룹의 다양한 제품이 현재 미주, 유럽, 아시아 10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특히 유아용 기저귀의 경우 당사의 제품 품질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 꾸준히 제안과 협의가 진행되고 있다.
2021-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