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디, 통기성 높인 숨쉬기 편한 마스크 2종 출시
2021-05-10
● 여름철 대비 통기성 높은 마스크 수요 증가 예상… 착용감과 통기성 우수
● 식약처 정식 허가 및 독일 더마테스트 Excellent 등급 획득 안감 사용으로 안심 착용

MSS 홀딩스(www.mssholdings.co.kr)를 지주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의 대표 브랜드 코디(CODI)가 숨쉬기 편한 ‘코디 비말 차단 생활안심 마스크(KF-AD)’와 ‘코디 생활안심 덴탈 마스크’를 새롭게 출시했다.

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며, 기온 변동에 따라 사람들이 선호하는 마스크 종류도 함께 달라지는 풍경이다. 춥거나 선선한 날씨에는 KF-94 마스크를 부담없이 찾는 반면, 기온이 높아지면 통기성 좋은 KF-AD(비말 차단) 마스크를 찾는 이들이 늘어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코디 비말 차단 생활안심 마스크(KF-AD)’와 ‘코디 생활안심 덴탈 마스크’는 모두 식약처로부터 정식 허가를 받은 제품이며, 독일 더마테스트로부터 Excellent 등급을 획득한 안감을 사용해 더욱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다. 또한 통기성이 좋아 더운 날 오래 착용해도 흘러내리거나 안경의 과도한 김 서림 걱정없이 편안한 호흡을 선사한다.

‘코디 비말 차단 생활안심 마스크’는 고효율 고밀도 정전 필터를 사용해, 비말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주는 동시에 KF-94 및 KF-80 마스크 대비 높은 통기성을 자랑해 일상생활에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또한, 개별 포장되어 있어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코디 생활안심 덴탈 마스크’ 는 일반 일회용 마스크와 달리 식약처 허가를 받은 수술용 마스크이다.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바이러스 차단 및 여과 기능을 담당하는 필터인 MB부직포가 적용된 3중 구조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코디(CODI)는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회사로 두고 있는 MSS 그룹 산하의 브랜드로, 다양한 위생용품을 제공하며 생활위생 용품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LIST